오는 27일까지 ‘후라이드싸이순살’ 한 박스, ‘케이준양념감자(S)’, 콜라 한 잔으로 구성된 ‘싸이순살세트’(판매가 12,000원)를 1,100원 할인된 10,900원에 판매한다. 매장 취식 및 포장, 자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천원 추가 시 맘스양념, 간장마늘 등 치킨 맛 변경도 가능하다.
이달 14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후라이드싸이순살’ 한 박스(판매가 9,900원)를 2,000원 할인된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1만 개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맘스터치 ‘싸이순살’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겉바속촉’의 정석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살리고, 한 입에 먹기 좋게 잘라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하면서도 촉촉한 닭다리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맘스터치 마케팅팀 함명호 과장은 “코로나 19 확산세 지속으로 3월에도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가정에서 부담없이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맘스터치 고유의 DNA인 가성비와 맛에 충실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3월을 맞아 베스트 가성비 치킨인 ‘싸이순살’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맘스터치 제공)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