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만두식품 공식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동안 한만두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만두 요리 레시피 기획, 영상 콘텐츠 등을 제작하게 된다. 또한 신제품을 우선 시식할 기회가 주어지고, 한만두 생산라인 견학, 온라인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우수활동자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애플워치, 백화점 상품권, 한만두샵 포인트를 증정한다. 한만두 남미경 대표는 “H러버스가 한만두 브랜딩에 큰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라면서 “만두를 사랑하고 음식 콘텐츠 제작에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청은 한만두 온라인 공식몰 ‘한만두샵’에서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참가자는 한만두 온라인 공식몰 ‘한만두샵’에서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