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초밥전문 브랜드인 '윤초밥'은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신선한 초밥과 샐러드, 회, 회덮밥, 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여 남녀노소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가심비를 충족시킨 브랜드이다.
‘윤초밥’은 비교적 진입 장벽이 높은 초밥 메뉴를 매장에서 쉽게 만들수 있도록 최신 로봇 초밥 기계를 도입하고 초밥위에 올라가는 식재료도 신선한 필렛 형태로 공급하여 초보창업자도 일정기간 교육을 통해 손쉽게 초밥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으며 그외의 메뉴들 또한 원팩으로 되어있어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윤초밥은 기존 초밥 브랜드와 달리 초밥과 회뿐만 아니라 현재 먹거리 트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샌드위치’, 돈까스 등의 메뉴를 갖춰 폭넓은 고객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윤초밥’은 비교적 진입 장벽이 높은 초밥 메뉴를 매장에서 쉽게 만들수 있도록 최신 로봇 초밥 기계를 도입하고 초밥위에 올라가는 식재료도 신선한 필렛 형태로 공급하여 초보창업자도 일정기간 교육을 통해 손쉽게 초밥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으며 그외의 메뉴들 또한 원팩으로 되어있어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윤초밥은 기존 초밥 브랜드와 달리 초밥과 회뿐만 아니라 현재 먹거리 트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샌드위치’, 돈까스 등의 메뉴를 갖춰 폭넓은 고객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 다른 브랜드 돈까스 프랜차이즈 이백장돈가스는 키오스크 활용한 인건비를 절감, 원팩시스템을 도입한 간편 조리, 트랜드를 반영한 본사의 신메뉴 개발 등 이백장돈까스의 전반적인 운영을 이번 박람회에서 볼 수 있다.
최근 이백장돈가스는 200호점 오픈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질리지 않는 돈까스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백장돈가스의 관계자는 “부산창업박람회에서 상담 후 신규창업 또는 업종 변경을 진행하는 창업자분들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가맹비, 로열티 면제와 오픈 이벤트 홍보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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