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아주커치킨이 MZ세대 취향의 신메뉴 ‘갓쓰오치킨’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주커치킨이 이번에 출시한 ‘갓쓰오치킨’은 특제양념소스에 버터향 가득한 부드러운 버터소스를 더해 풍미를 더했으며 이에 가쓰오부시를 입혀 타코야끼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여기에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제공한다.

함께 제공되는 소시지는 매니아층이 탄탄한 ‘잔슨빌’사의 스모크 소시지로 차원이 다른 육즙 가득 소시지의 맛이 갓쓰오치킨과 어울어져 풍부하고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아주커치킨 홍보 담당자는 “평소에 타코야끼를 즐겨 드셨던 분들이라면 색다른 아주커치킨만의 갓쓰오치킨에 푹 빠지실 수 밖에 없으실 것”이라며 “갓쓰오치킨을 여러 분들이 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할인 혜택으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갓쓰오치킨’은 4월 내내 아주커자사앱, 요기요, 위메프오를 통해 3천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주커치킨은 ‘갓쓰오치킨’을 적극 알려 MZ세대에 어필 및 음주를 즐기는 혼술 트렌드를 반영하는 대표적 치킨 메뉴로 육성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아주커치킨은 1996년 광주광역시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광주·전남 지역에 7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2년을 맞아 타 지역으로 가맹 사업을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아주커치킨이 MZ세대 취향의 신메뉴 ‘갓쓰오치킨’을 새롭게 선보였다.(아주커치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