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떡볶이 브랜드 '두끼떡볶이'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8일까지 냉동간편식 HMR 제품을 최대 37%할인행사를 진행중이다. 밀앤쿡 두끼떡볶이의 HMR 제품은 떡볶이와 볶음밥류를 중심으로 세트로 판매된다.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주식회사 다른)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밀앤쿡은 가정간편식 구매 시 소비자가 고려하는 요소인 ▲조리시간 ▲브랜드 ▲가격 ▲용량 ▲유통기한 등을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한 끝에 탄생한 HMR 전문 브랜드다.
밀앤쿡 관계자는 “혼밥, 1인 가구 등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에 조리 시간까지 절약해 주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맞춘 초간단 간편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채널 확대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