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미소 짓게 만든다'는 의미의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를 통해, 모바일로도 브랜드 경험을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 전용 혜택까지 강화해 나가겠다는 취지다.
15주년을 맞이하여 런칭한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에서 소비자들은 더욱 다양한 커피 경험과 고객 만족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신제품 캠페인을 비롯해, 나에게 맞는 커피 찾기, 친구 초대하기 등 재미있는 미션들을 통해 네스프레소만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미션 통과 시 쌓이는 포인트는 선물로도 교환이 가능해 프리미엄 커피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준다.
9월 30일까지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 기간 중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가입 시 클럽 크레딧 3천 원과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을 100% 지급하며, 친구 초대 시 스마일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약 60만 원 상당의 5성급 포시즌스 호텔 숙박권(5명), 10만 원 상당의 파크 하얏트 서울 혹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애프터눈 티 세트 및 식사권(10명), 3만 6천 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퓨어 카푸치노 컵 세트(2개입, 100명)도 증정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