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 포스터 이미지 (사진 제공=지앤푸드)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9월 3일까지 신메뉴인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 구매 시 국내산 'K웨지감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는 굽네 홈페이지, 배달앱, 전화 주문 등 전 채널에서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1만 9천 원)를 구매한 고객에게 굽네 인기 사이드 메뉴인 국내산 K웨지감자를 증정한다.

굽네는 지난 2019년 정통 시카고 스타일의 피자인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메뉴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도 출시 후 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라인의 신메뉴인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딥디쉬 도우 위에 리코타, 모짜렐라, 브리, 체다 치즈까지 총 4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풍성하게 채워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증정하는 'K웨지감자'는 기존 웨지감자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국내산 감자를 반달 모양으로 도톰하게 썰어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굽네 인기 사이드 메뉴다.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Non-GMO 국내산 감자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신메뉴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하게 됐다"며, "굽네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