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오는 9월 23일부터 9월 24일 양일간 중구 명동길 일대에서 2022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이하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선, 더쎄를라잇브루잉은 '랩비트 2022'에서 이달 초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깡맥주 오리지널', '깡맥주 블랙'을 비롯해 '고길동에일', '로켓필스' 등 자사의 인기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관객들과 더 가까운 소통을 위해 '더쎄를라잇브루잉 이벤트 스테이지'도 준비했다.
3일과 4일 이틀 연속 '랩비트 2022'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본 이벤트에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전동근 대표가 디제이로 참여해 만화영화 <아기공룡 둘리>의 주제가 '아기공룡 둘리', '비누방울', <아기공룡 둘리-얼음별 대모험>에서 고길동이 부른 설운도의 '나침반' 등을 활용한 디제잉을 선보이며 관객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랩비트 2022(RAPBEAT 2022)'는 힙합, R&D, 인디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로, 종합예술기획사 컬쳐띵크(CULTURE THINK, 대표 김진겸)에서 주최, 주관한다. 특히 올해는 최초로 양일간 개최하며 100여 팀의 국내외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등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했다.
또 올해 처음 개최되는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은 하나의 거대한 우주 공간으로 꾸며질 명동길에서 ㈜더쎄를라잇브루잉의 독자적 레시피로 개발된 12종의 수제 맥주를 선보인다.
더쎄를라잇브루잉과 헤이웨이는 명동관광특구협의회와 지역 상생을 약속하는 협약을 통하여 축제로 많은 사람이 북적거리는 명동의 명성을 되찾겠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2022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의 주제는 '맥티버스 : 무한한 맥주의 가능성'으로, 기존의 맥주 축제와는 달리 맥주를 새롭게 정의 내리고 오락과 일탈을 넘어 맥주의 무한한 가치를 탐색하는 것에 방점을 둔다.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쉴 틈 없이 진행되는 갤럭시 스테이지와 우주를 연상하는 휴게 공간인 스페이스 라운지, 그리고 탐험과 모험의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 등의 부대 행사가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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