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주식회사 다른)가 마라소스를 선보이며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끼는 최근 MZ세대가 선호하는 음식인 마라탕을 두끼에서 무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라소스를출시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두끼의 마라소스는 마라 특유의 매콤함과 얼얼함을 구현했으며 옥수수면, 푸주, 청경채, 어묵볼 등 마라탕의 주재료를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함께 선보였다.
SNS이벤트는 떡볶이와 마라탕 중 저녁메뉴를 추천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일까지이며 두끼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러쉬 고체 향수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떡볶이 전문점 창업 가맹 프랜차이즈 두끼 관계자는 "마라소스 출시와 함께 SNS상에서 만족도 높은 콘텐츠들이 생성되며 반응이 뜨겁다"며 "MZ세대의 외식 트렌드와 입맛을 고려한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고객과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