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서울 중구 무교동에 위치한 노브랜드 버거 서울시청점에서 모델들이 '그린샐러드 미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프랜차이즈 노브랜드 버거는 가격과 용량을 기존의 절반 수준으로 낮춘 '그린샐러드 미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용량은 100g이며 가격은 1800원다.
그린샐러드 미니는 양상추, 적채,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채소와 감칠맛을 더해주는 드레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버거 세트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감자튀김 대신 '그린샐러드 미니'로 추가 비용 없이 바꿀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외식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뿐 아니라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그린샐러드 미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와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