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이 태국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자사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 최신 시술법 등을 공유하는 'GLAM2023'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휴젤
휴젤은 지난 22~23일 이틀간 태국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 'GLAM2023'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남미 현지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처음 개최한 이후 이번에 태국 의료진 20여명과 현지 유통 파트너사 에스텍의 주요 관계자 10여명을 초청해 2회차를 진행했다.
이날 프로그램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및 HA 필러 시술을 통한 안면부 및 바디 라인 개선'을 주제로 현장 시연을 포함한 최신 시술기법과 노하우가 소개됐다. 문형진 휴젤 의학본부 부사장이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태국 수출명 에스톡스) 임상 3상 시험 결과를 소개하고 '동적 안면 해부학'에 대해 강의를 하는 등 학술 세미나도 진행됐다.
휴젤에 따르면 참여자들은 프로그램 참석 이후 보툴렉스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평가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비침습적 시술에 대한 수요와 선호도가 높은 태국 시장에서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휴젤이 현지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