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Reebok)이 리복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하는 '리얼 레트로 리복'(RE.RE.RE. Real, Retro, Reebok)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브랜드 캠페인 화보 이미지. /사진=LF
리복은 23일 '리얼 레트로 리복'(RE.RE.RE. Real, Retro, Reebok) 브랜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리복의 레트로함을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리복의 'Y2K'(2000년대 세기말 감성)패션 및 레트로 무드를 고객들에게 전달한다는 목표다.
이번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영상은 모두가 함께 즐기는 레트로를 표현하기 위해 신나는 음악과 댄스를 함께 담았다. 안무는 다양한 K팝 아티스트와 활발한 협업을 펼치고 있는 댄스 크루 '커밍 아웃'(Coming Out)의 멤버이자 '어때'(EO-DDAE)의 부리더 댄서인 킹키가 디렉팅을 맡았다.
영상에서 이효리는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플래시 셋업'을 착용하고 자유롭고 역동적인 댄스를 보여준다.
캠페인 화보 및 영상 공개와 함께 출시하는 벡터 플래시 셋업은 리복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 로고'를 역동적이고 액티브하게 재해석한 셋업으로 Y2K 감성과 고프코어 트렌드를 함께 담은 스타일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