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강… 4월 입대


배우 송강이 오는 4월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사진은 지난 6일 서울 서초구 한 매장에서 열린 초콜릿 브랜드 2024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미디어 세션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 /사진=뉴스1
배우 송강이 오는 4월 입대한다.
송강이 소속된 나무엑터스 측은 29일 "송강이 오는 4월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신병 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송강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강은 지난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했다.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SBS 드라마 '마이데몬'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벤… 결혼 3년 만에 이혼


가수 벤이 이욱 W재단 이사장과의 결혼 3년만에 이혼한다. 사진은 벤이 지난 2019년 1월23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8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발라드 부문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한 뒤 축하공연을 하는 모습. /사진=스1
가수 벤이 결혼 3년 만에 이혼한다.
29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벤이 소속된 BRD 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는 이날 "벤이 이욱 W재단 이사장과 이혼한 게 맞다"며 "딸의 양육권은 벤이 갖는다"고 밝혔다. 벤은 지난해 말 남편을 상대로 이혼 조정 신청을 했다.

이혼의 원인은 이 이사장의 귀책 사유인 걸로 알려졌다. 딸의 양육권은 벤이 갖는다. 벤은 이 이사장과 1년간 교제 후 지난 2020년 8월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지난해 2월 딸을 낳았다. 그러나 이 이사장의 귀책 사유로 벤은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벤은 이혼 소식이 알려지기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 이제 시작이야'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뉴진스… 미국 빌보드 매거진 커버 장식


민희진이 설립한 어도어 소속 그룹 뉴진스가 미국 빌보드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은 미국 빌보드 매거진에 올라간 뉴진스((왼쪽부터) 해린, 혜인, 민지, 다니엘, 하니 분)의 모습. /사진=뉴스1
민희진이 설립한 어도어 소속 그룹 뉴진스가 미국 빌보드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빌보드 매거진 주제는 '위민 인 뮤직'으로 여성 음악 아티스트들의 성공적 행보를 다룬다. 뉴진스는 '2024 빌보드 위민 인 뮤직어워드'의 '올해의 그룹'으로 선정 돼 서울에서 빌모드 매거진과 인터뷰를 했다.


빌보드는 지난 28일(현지시각) 공식 홈페이지에 한옥을 배경으로 찍은 뉴진스의 사진과 인터뷰를 올렸다. 빌보드는 뉴진스의 폭풍적 성장과 엄청난 인기에 감탄하며 그의 배경엔 뉴진스 총괄 프로듀서 민희진이 있다고 소개했다.

뉴진스는 민희진에 대해 "엄마같은 조언을 해주신다. 멋진 CEO뿐 아니라 인간적으로 훌륭하시다"며 강한 유대감을 보였다. 이어 엄청난 인기 이유에 대한 물음에 "특정 목표는 없었고 그저 우리가 사랑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즐기며 했다.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많아져서인 것 같다"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드'는 한 해 음악산업에 큰 영향을 끼친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프로듀서, 경영진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이다. 뉴진스는 유일한 케이팝 여성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다음달 6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리는 이 시상식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