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장대원'을 '대원헬스랩'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리뉴얼에 따른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대원제약
대원제약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대원제약은 기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을 '대원헬스랩'으로 변경한다고 24일 밝혔다. 그동안 장대원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시작해 지속해서 라인업을 확장해 왔다.

대원헬스랩은 장대원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새롭게 론칭한 이름이다. 모든 사람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좋은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건강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는 것을 모토로 한다.


대대적인 라인업 재편으로 유아부터 청소년·성인·갱년기·시니어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총 12개의 기능성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브랜드 신규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원제약의 대원헬스랩 담당자는 "소비자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안전하고 우수한 원료만을 엄선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대원헬스랩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품질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