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가 올 가을 나들이족을 위한 아이템으로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는 올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2가지로 판매된다. 각각 450ml 위스키 1병과 보냉백 1개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저도 위스키 골든블루는 36.5도의 부담 없는 도수와 한국인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2009년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주류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우수한 품질력으로 인기다. 2015년 이후 벨기에 몽드셀렉션과 미국 샌프란시스코 국제 주류품평회, IWSC 등 다양한 국제 주류품평회에 매년 참가하고 있다. 올해 열린 3곳의 주류품평회에서도 10년 연속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보냉백은 듀폰(DuPont)사의 고품질 타이벡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과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친환경 소재로 재사용이 가능하다. 캠핑족들 사이에서 뛰어난 보냉 기능을 갖춘 아이템인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가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보냉백은 각 제품의 특징을 적용해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 보냉백은 화이트 컬러로 순수함과 부드러움을 강조했으며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보냉백은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2가지 색상 모두 캠핑 테이블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여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특별한 제품이다"라며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끼는 특별한 시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