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을 맞은 임시완이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을 위해 3000만원을 팬덤 이름으로 기부했다. 사진은 지난 6월5일 서울 중구 ENA호텔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한 배우 임시완의 모습. /사진=뉴시스
2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배우 임시완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덤 명 '스완'으로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을 위해 3000만원을 쾌척한 사실을 밝혔다.
임시완은 "팬클럽과 생일을 기념해 의미 있는 일을 고민하던 중 겨울철 독거 어르신 지원이 절실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부를 결심했다"며 "작지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희망브리지는 임시완이 2019년 강원 산불 등 재난마다 피해 이웃을 돕기 위해 꾸준히 후원을 해온 사실도 전했다. 임시완이 지금까지 희망브리지에 전달한 기부금은 총 1억5000만원에 달한다.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크고 작은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한 나눔에 항상 앞장서는 임시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임시완의 따뜻하고 소중한 뜻을 잘 전달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으로 데뷔한 임시완은 연기자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 정착한 임시완은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해 열연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