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CES 2025 온라인 전시관 'LG Innotek Virtual Show Room' 티저 이미지.(사진=LG이노텍)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이노텍은 최근 미래 모빌리티 부품 41종 실물을 CES에서 공개한다고 알렸다. 부품 특징은 센싱·통신·조명·제어 기술력이다. 핵심 제품 15종은 전시 부스 하이라이트인 '미래차 목업(Mockup)'에 놓인다.
센싱 부품은 AD(자율주행)·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용 제품이 대표적이다. 차량 연결성 제품에는 ▲5G-V2X 통신 모듈 ▲차세대 디지털키 솔루션 ▲차량용 AP 모듈 등이 있다. AP 모듈은 최근 LG이노텍 전장 부품 사업 포트폴리오에 새로 추가된 제품이다.
별도 조성하는 넥슬라이드 존(Nexlide Zone)에는 넥슬라이드 최신 제품 2종 모듈 실물·분해도를 전시한다. 이중 차량 조명 모듈 '넥슬라이드 A+'는 CES 2025 혁신상을 받았다. 사전 초청 고객이 대상인 프라이빗 부스에서는 'B-Link(Battery Link)' 등 신제품을 안내한다. B-Link는 전기차 필수 부품으로 주목받는 '무선 BMS(배터리 관리 시스템)', LiDAR·BMS·BJB(배터리 정션 박스) 기능을 하나로 결합했다.
LG이노텍은 CES 2025 부스는 회사 홈페이지 온라인 전시관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