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2'가 3일 연속 93개국에서 시청 1위를 이어갔다. 사진은 '오징어게임2' 광고가 송출되는 모습. /사진=뉴스1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2'가 3일 연속 93개국에서 시청률 1위를 유지했다.
31일 글로벌 OTT순위를 집계하는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2'는 지난 30일 넷플릭스 TV쇼 부분에서 1위에 올랐다. 국가별로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호주, 뉴질랜드, 브라질, 캐나다, 칠레, 체코,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포르투갈, 싱가포르 등 플릭스패트롤에서 넷플릭스 시청 집계를 하는 93개국에서 모두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다만 플릭스패트롤 집계는 넷플릭스 공식 집계가 아니다. 넷플릭스는 매주 수요일 공식 시청 시간 순위를 내놓고 있다. '오징어 게임2' 관련 정확한 순위와 시청 시간은 내년 1월1일에 볼 수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오지어 게임2'는 2021년 9월에 나온 오징어 게임 후속작으로 지난 시즌 게임에서 우승해 456억원을 받은 성기훈(이성재 분)이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오징어 게임2'는 공개 이후 호불호가 엇갈리고 있다. 하지만 '시즌1'과 마찬가지로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은 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