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 박봄이 또 한 번 이민호와 ‘셀프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사진=뉴스1
걸그룹 2NE1 멤버 박봄이 배우 이민호를 "내남편"이라고 지칭하는 게시물을 올려 주목받고 있다.
박봄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박봄입니다. 2번째 진짜 계정입니다'라는 SNS 소개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배우 이민호 관련 게시글을 게재했다. 박봄은 이민호와 자신의 사진을 나란히 배치한 후 '내 남편'이라고 글을 덧붙였다.

박봄이 이민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9월에도 자신의 SNS에 "진심 남편♥"이라는 폭탄 발언과 함께 이민호의 사진을 공개했던 것. 이민호를 '남편'이라고 칭해 열애설이 제기됐던 가운데, 단순 팬심으로 올린 것이 밝혀져 '셀프 열애설'로 결론이 났다.


박봄이 속한 2NE1은 오는 4월 12-13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2NE1 CONCERT [WELCOME BACK] ENCORE IN SEOUL"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민호는 tvN '별들에게 물어봐'에 출연 중이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리는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