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삼성전자, 크록스 코리아, 디즈니 코리아와 함께 토이 스토리 30주년 기념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 스토리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지은 KT가 출시한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 이미지. /사진=KT 제공
KT는 크록스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KT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5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은 ▲갤럭시 S25 256GB 아이스 블루 색상 ▲KT 전용 컬러의 크록스 케이스 ▲토이스토리 지비츠™(Crocs 전용 액세서리) 5종 ▲랏소 캐릭터 푸피 스트랩 ▲토이스토리 캐릭터 랜덤 피규어 ▲안드로이드 토이스토리 테마 ▲크록스 온라인 스토어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 실물은 ▲KT플라자 홍대애드샵플러스점 ▲KT플라자 상암애드샵점 ▲강남역 KT 애비뉴 ▲크록스 신세계 하남점 ▲크록스 현대백화점 여의도점 등 총 1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시된다. 전시 매장 전체 리스트는 KT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는 4월 한 달 동안 갤럭시 S25 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4월은 갤럭시 4기 좋은 달'을 진행한다. 기존 갤럭시 S21이나 폴더블3 시리즈 이후 모델을 사용하던 고객이 S25 시리즈, 폴더블6로 기기 변경 시 중고폰 반납가에 15만원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 삼성카드로 갤럭시 단말기를 결제할 경우 7%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KT닷컴을 통한 단말 구매 고객에게는 월 정액 7%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 69' 가입 시 ▲갤럭시 탭 A9+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워치7 중 1종을 100% 할인 제공한다.
갤럭시 S25 시리즈 이용 고객 중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 스페셜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자는 '안심 체인지 New 갤럭시 AI 클럽'(월 8000원 상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2년 후 새 휴대폰 구매 시 기존 폰 반납 조건으로 최대 50%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6'와 'Z 플립6', 그리고 '갤럭시 S24 시리즈'를 비롯한 주요 기종에 대해 One UI 7 업데이트를 7일부터 순차 적용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새로운 UX 디자인은 물론 ▲나우 바(Now Bar) ▲AI 셀렉트(AI Select) ▲글쓰기 어시스트(Writing Assist) 등 고도화된 갤럭시 AI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 갤럭시 S25 시리즈 이용자는 구글의 Gemini 앱 업데이트를 통해 Gemini Live의 신규 기능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갤럭시 S25의 측면 AI 버튼을 길게 눌러 주변을 카메라로 비추고, 음성 명령을 자연스럽게 입력하면 멀티모달 기반 실시간 비주얼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손정엽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KT만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갤럭시 S25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One UI 7 적용 확대로 더 많은 갤럭시 사용자들이 AI 기반의 편리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