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가 전개하는 민감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가 저자극 비타민 라인 3종을 추가 출시하고 무신사에서 먼저 판매한다. /사진=위시컴퍼니
위시컴퍼니가 전개하는 민감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가 저자극 비타민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오는 18일까지 무신사 단독 선론칭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3종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잡티 토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팩 클렌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화잘먹 패드다.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제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글루타티온 리포좀 포뮬러를 3종에 모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잡티 토너는 비타민 C,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효과적인 잡티 케어 성분 조합과 함께 쌀 PDRN을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 준다. 8000개의 산뜻한 앰플 텍스처의 비타민 캡슐을 사용해 순하지만 강력한 흔적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비타민 팩 클렌저는 골드 클레이를 함유해 노폐물과 초미세먼지 세정에 효과적이다.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을 돕는다. 피지와 각질 케어가 집중적으로 필요한 부위에는 팩처럼 사용할 수 있다.
화잘먹 패드는 즉각적인 속보습과 피부결 개선을 도와 메이크업이 매끄럽게 밀착될 수 있도록 한다. 4분할로 뜯어 쓸 수 있어 메이크업이 들뜨는 부위에 맞춤으로 사용 가능하다.
클레어스는 무신사 선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하는 참여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신제품 비타민 토너와 팩 클렌저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신제품 3종은 오는 21일부터 클레어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