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스포티즘을 강조한 봄여름 시즌 골프웨어를 출시했다. /사진=한성에프아이
15일 한성에프아이에 따르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봄과 여름 필드에서 모두 입기 좋은 컬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퍼포먼스에 집중한 엑셀러(XCELER) 라인과 더불어 TMP 라인을 함께 전개하며 다양한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파스텔 핑크 컬러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핑크 컬러 큐롯은 메쉬 소재 소매를 사용해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풀오버 니트와 매치하면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셋업이 완성된다. 맑은 핑크 컬러의 자카드 소재 반팔 티셔츠와 밑단 시보리 배색이 매력적인 화이트 컬러 큐롯 조합도 추천했다.
이번 시즌 TMP 라인 키 컬러 중 하나인 파스텔 블루를 활용한 스타일도 매력적이다. 간절기 날씨 활용하기 좋은 가벼운 소재의 홑겹 베스트에 베이스 레이어를 매치하거나 소매 배색이 특징인 5부 카라 니트에 화이트 컬러 스커트 셋업을 제안했다.
남성 제품으로는 파스텔 블루 컬러의 '마블링 패턴 반팔 티셔츠'를 선보였다. 시원한 터치감과 뛰어난 스트레치 기능이 특징으로, 화이트 컬러 슬림핏 팬츠와 매칭하면 시각적인 쾌적함을 이끌어낼 수 있다.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노락 반팔 점퍼도 출시했다.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블루 컬러 등 다양한 파스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세련된 필드룩을 완성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봄여름 시즌 라운드에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TMP 라인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 매력적인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