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홍보 모델이 거래 실적에 따라 다양한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주거래 고객에게 더 큰 금리 혜택을 드리는 'KJB주거래우대예금' 출시를 안내하고 있다/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지난 22일 거래 실적에 따라 다양한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주거래 고객에게 더 많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KJB주거래우대예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JB주거래우대예금'은 시장금리를 반영한 시장연동형 예금상품으로, 기본금리 연 2.17%에 우대금리를 최고 연 0.50% 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2.67%(4월24일 현재)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광주은행 입출금계좌 평균잔액 100만원 이상 연 0.10%포인트 △정액적립식 적금 계좌 보유 연 0.10%포인트 △급여, 연금, 가맹점 카드매출대금 중 월 1건 이상 입금실적 보유 연 0.10%포인트 △광주은행 신용(체크)카드 이용 실적 300만원 이상 연 0.10%포인트 △본인과 배우자 출산 축하 우대금리 연 0.10%포인트 등 최고 연 0.50%포인트를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고객당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억원까지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3년 이하로 선택할 수 있다. 상품 가입은 광주은행 전 영업점은 물론 광주 와뱅크, 인터넷뱅킹,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간편하게 가능하다.

가입 기간 중 1회에 한해 일부 금액을 중도에 해지할 수 있는 '일부해지 기능'을 제공해 긴급한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 전액 해지 없이 나머지 금액을 만기까지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은행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