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현대오토에버에 따르면 이번 신입 채용의 모집 분야는 ▲자동차 전장 SW(소프트웨어) ▲스마트 팩토리 ▲클라우드·인프라 ▲엔터프라이즈 IT(정보기술) ▲데이터기술 ▲DX(디지털 경험) 등이다.
현대오토에버의 신입 채용 과정은 ▲지원서 접수 ▲온라인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를 접수한 모든 지원자는 온라인 전형에서 현대오토에버 조직 문화 적합성(컬처 핏)을 파악하는 ACT(Autoever Culture-fit Test)를 응시해야 한다.
현대오토에버의 공식 홈페이지 메뉴에서 'Recruit'(리크루트)에 들어가면 채용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채용 홈페이지의 'People'(피플)에는 현대오토에버 지원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직무 정보도 제공한다. 지원자는 임직원들의 직무 인터뷰를 통해 관련 업무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현대오토에버는 이번 채용과 관련해 지원자들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지난달 28일과 29일에 각각 서울 신촌과 안암동 부근에서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
이와 별도로 현대오토에버 채용 담당자와 현직자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직접 학교로 찾아가는 캠퍼스 리크루팅도 실시했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오토에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