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폴스타코리아에 따르면 스페이스 수원은 서울, 하남 스타필드, 부산, 광주, 핸드오버 대전과 제주에 이은 국내 일곱 번째 폴스타 유통 거점이자 경기 두 번째 전시 공간이다. 수원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원을 비롯한 서울 및 경기 남서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는 전국에서 폴스타 고객 분포도가 가장 높다. 올 1분기(1~3월) 기준 전체의 약 40%의 폴스타 고객이 경기 거주자로 나타났다.
폴스타코리아는 스페이스 수원 오픈을 통해 경기 거주 고객의 높은 관심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브랜드 경험 기회를 한층 더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총 1138.66㎡ 규모의 부지에 마련된 스페이스 수원은 총 다섯 대의 폴스타 차를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8면의 주차 공간을 갖췄다. 현장에는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상주해 차 안내부터 온라인 구매 방법, 시승 신청까지 다양한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스페이스 수원은 이달 25일까지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5월 내 현장 계약 뒤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폴스타2 및 폴스타4에 적용 가능한 하만카돈(Harman Kardon) 프리미엄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준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올해는 전국 곳곳에 고객과 브랜드가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