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기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기아와 함께한 추억' 공모전으로 시행되며 해당 RV 모델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기아와 함께한 행복했던 일상을 사진과 함께 사연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 방식으로 참여 고객을 선정하는 체험 프로그램 3개 가운데 희망하는 프로그램 하나를 함께 선택해 6월30일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추첨 프로그램 가운데 첫 번째 'HMG 캠핑 익스피리언스'는 9~10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충남 태안군 소재)에서 진행된다.
기아는 총 참가 고객 20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각 팀은 최대 4인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참가 고객에게는 EV3, EV9 등 기아 전기차를 1박2일 동안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캠핑 체험에 활용할 수 있는 캠핑장비 일체가 제공된다. 먹거리 구입 등에 쓸 수 있는 장보기 비용 10만원도 지원된다.
두 번째 '신차 시승' 프로그램은 타스만, EV4 등 기아 신차를 7박8일 동안 탈 수 있는 기회다. 기아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고객을 선정할 예정이다. 시승 기간은 7월28일~8월4일까지이며 참여 고객에게는 시승 기간 유류비(충전비용) 10만원도 준다.
세 번째 '보유차량 케어' 프로그램은 자동차 내·외장 관리 전문 브랜드 소낙스와의 협업을 통해 내·외부 스페셜 세차 및 전면 유리 유막 제거 서비스를 추첨을 통해 고객 200명에게 제공한다.
이밖에 기아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2025년 내 기아 세단 또는 RV 차종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로열티 재구매 할인 쿠폰 10만원도 지원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중 개별 안내로 진행된다. 당첨 사연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의 소중한 추억은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특별 전시 형태로 공유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