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인티큐브가 에스원 콜센터 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 /사진=한솔홀딩스
한솔인티큐브는 국내 통합 보안 기업 에스원의 '콜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수주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솔인티큐브는 사업 투자사인 LG유플러스와 약 30억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 에스원 콜센터 시스템 전반에 대한 구축을 맡는다.


이번 사업은 통합보안 기업 에스원의 고객센터 콜시스템을 고도화하는 게 핵심이다. 최신 IT(정보기술)를 반영해 상담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고품질 고객센터를 구축할 방침이다.

최근 한솔인티큐브는 NS홈쇼핑(29억원), 미래에셋증권(61억원), 신한금융플러스(70억원) 등 주요 대기업의 디지털 컨텍센터 사업을 연이어 수주하고 있다. 에스원 수주는 한솔인티큐브의 IPCC 및 AICC 기술력과 원가 경쟁력이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한솔인티큐브 관계자는 "고객사의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선제적인 컨설팅과 최적화된 시스템 제안을 통해 수주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