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토요타코리아에 따르면 '토요타 동탄 시승 센터'는 다양한 토요타 차종의 자유로운 시승 기회를 제공, 토요타만의 주행 감성과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시승 센터는 2024년 3월 문을 연 토요타 동탄 서비스센터에 시승 프로그램을 더한 복합 거점이며 경부고속도로 오산 IC(나들목) 인근에 위치해 오산·화성·평택 등 경기 남부권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토요타 동탄 시승 센터'는 매주 주말에만 운영되는 전용 시승 공간으로 바쁜 주중을 피해 여유롭게 차를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반 국도 코스' 또는 '고속도로 코스'를 선택해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다.
센터에는 세일즈 컨설턴트가 상주해 차 설명부터 구매 상담까지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2층에는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편의성도 강화했다.
개관을 기념해 8월31일까지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동안 토요타 동탄 시승 센터에서 차를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 사은품도 준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이번 동탄 시승 센터는 주말 동안 고객이 직접 토요타의 주행 감성과 성능을 깊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전용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