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는 디어, 클레어스의 대표 제품인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과 함께 최근 선보인 비타민 신제품 3종이 일본 시장에서 호응을 얻으며 일본 내 80개 이상 매장을 보유한 아인즈앤토르페에 입점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클레어스는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등 일본 주요 라이프스타일 스토어에 입접하며 오프라인 채널을 넓혀왔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일본 내 K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모습이다.
클레어스는 지난 6월 일본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에서 진행된 메가와리 행사에서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화잘먹 패드'가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며 패드 카테고리에서 2위권에 진입하는 성과를 냈다.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도 주효했다. 팔로워 수 33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동시에 끌어올렸다. 위시컴퍼니는 앞으로도 현지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디어, 클레어스 브랜드 경험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클레어스는 일본뿐 아니라 북미, 유럽 등 해외 80개국에 진출했고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상위권 판매를 기록 중이다. 대표 제품인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은 아마존과 큐텐 등에서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본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및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고객 접점 확대로 일본 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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