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부터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상 6층에 위치한 튠(TUNE)에서 진행되며, 클레어스가 앰버서더와 함께 선보이는 첫 오프라인 팝업이다. 디지털 라이브 구현이 가능한 공간을 활용해 선수와 팬이 가까이 교감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을 연출했다.
스토어 입구에서는 앰배서더 김도영 선수와 함께한 '한 방울씩 스며드는 변화' 캠페인 영상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영 선수의 모습을 담은 홀로그램 영상과 라이브 포토존도 마련돼 현장감을 더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지난 4월 올리브영에서 실시간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블루드롭)과 블루 크림부터, 올데이 에어리 선스크린과 무기자차 선크림 등 클레어스의 대표 라인업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클레어스의 제품을 현장에서 체험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김도영 선수와의 한정판 협업 굿즈가 제공된다. 포토카드 5종 또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클레어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클레어스 x 김도영 타투 스티커'가 1일 100명 선착순 제공된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지난 무신사 팝업에 이어 오프라인에서 다시 만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김도영 선수를 응원하는 많은 팬이 다가올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