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한문철 TV, 토스와 'SUV 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가 '2026 싼타페', '2026 투싼', '코나 블랙 익스테리어' 출시에 맞춰 'SUV 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SUV 안전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의 대표 SUV인 싼타페·투싼·코나의 향상된 안전 성능을 알릴 계획이다.


한문철 TV, 토스와 연계한 각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9월14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현대 SUV가 지켜준 순간' 프로모션은 현대차와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가 협업해 진행하는 블랙박스 영상 공모전이다.

고객들은 '첨단 안전 보조 기능으로 사고를 피한 순간 영상' 또는 '첨단 안전 보조 기능이 필요했던 사고 순간 영상'이라는 주제에 맞춰 한문철 변호사 스스로닷컴 홈페이지의 블랙박스 공모전 게시판에 영상을 제보할 수 있다.

공모전 당첨자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10명) ▲한문철 TV 반광 굿즈 세트 (10명) ▲네이버페이 3만원권 (100명)이 제공된다.


토스와 함께 안전 주행 관련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는 24일까지 토스 앱 내 게임을 완료하면 5000원의 토스 포인트를 지급하고, 이달 25일부터 9월21일까지 토스 앱에서 구매 혜택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싼타페, 투싼, 코나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SUV 안전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가 가장 강조하는 '안전'이라는 가치가 고객 여러분께 진정성 있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