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트레저가 오는 9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크레딧을 전격 공개했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122870) 공식 블로그에 공개된 '트레저 - 미니 2집 [러브 펄스] 트랙리스트 포스터'(TREASURE - 3rd MINI ALBUM [LOVE PULSE] TRACKLIST POSTER)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에브리씽'(EVERYTHING)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파라다이스'(PARADISE), '나우 포레버'(NOW FOREVER), '베터 댄 미'(BETTER THAN ME)까지 총 네 트랙이 수록된다.
그간 트레저와 막강한 음악 시너지를 발휘해 왔던 CHOICE37, DEE.P를 비롯해 P.K, LIL G, LP, SONNY 등 YG 프로듀서 군단이 다시 뭉쳤다. 래퍼 라인인 최현석, 요시, 하루토는 이번에도 랩 메이킹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각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수록곡들을 직접 소개하고 "트레저 2막의 시작이 될 앨범"이라며 남다른 기대감을 내비친 바 있다. 여기에 타이틀곡 후보였던 '에브리씽'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은 한층 더 뜨거워진 상황이다.
YG 측은 "'러브 펄스'라는 제목처럼, 심장 박동과 같은 강렬하고도 생생한 사랑의 감정들을 담아낸 트레저의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들 특유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 역시 한층 더 짙어졌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미니 3집 '러브 펄스' 발매에 이어 '2025-26 트레저 투어 [펄스 온]'(2025-26 TREASURE TOUR [PULSE ON])투어 개최까지 확정했다. 오는 10월 10, 11, 12일 서울 KSPO 돔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아시아로 향해 글로벌 팬들과 교감하며 올 하반기를 빈틈없이 채울 계획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