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넷플릭스 새 영화 '사마귀'가 공개일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9월 26일 넷플릭스 공개를 확정한 '사마귀'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임시완 분)와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박규영 분)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조우진 분)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선명한 핏빛을 연상시키는 새빨간 셋업을 입은 한울(임시완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국내 최대의 청부살인 기업 MK ENT. 소속 A급 킬러 한울은 일명 '사마귀'로 불리며 명성을 떨쳤으나, 긴 휴가에서 돌아오자마자 대표는 죽었고 회사는 망하기 일보 직전이라는 소식을 듣게 된다. 번쩍거리는 독특한 텍스처의 의상은 개성 넘치는 킬러 한울의 남다른 면모를 짐작하게 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전무후무한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죽을 사' '마귀 마' '귀신 귀'로 이뤄진 '사마귀'라는 그의 별명만큼이나 무시무시한 낫 모양의 무기는 한울이 선보일 스타일리시하고 강렬한 액션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라이징 킬러들의 새로운 시대"라는 카피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의 새로운 1인자가 되기 위해 뜨겁게 격돌하는 라이징 킬러들의 잔혹한 대결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청부살인업계의 룰을 읊는 MK ENT. 차민규 대표(설경구 분)의 묵직한 목소리로 시작되며 보는 이를 순식간에 '사마귀'의 매력적인 세계관 속으로 끌어들인다. 천부적인 재능의 A급 킬러 '사마귀' 한울부터 그의 오래된 친구이자 라이벌인 재이,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까지, 모든 룰이 무너지기 시작한 사이를 틈타 업계의 1인자 자리를 놓고 날카롭게 맞부딪히는 세 사람의 대결 구도는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고한다.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타깃을 처리하며 각자의 목적을 향해 달려가는 킬러들의 리듬감이 살아있는 액션은 스타일리시하고 박진감 넘치는 장르적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이제 내가 네 위 아니야?"라며 한울을 도발하는 재이의 대사와 "그래서 나 죽이고 싶었어?"라며 살벌하게 받아치는 한울의 대사는 친구와 라이벌을 오가는 이들의 복잡미묘한 관계성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한 업계에 컴백한 레전드 킬러 독고는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자아내며 라이징 킬러들이 벌이는 뜨거운 대결의 판도를 뒤흔들 것을 예고한다. 과연 새로운 시대의 1인자는 누가 될지 주목된다.
'사마귀'는 오는 9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