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신곡 음원을 깜짝 스포했다.
올아워즈는 29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VCF'의 앨범 스닉픽(Album Sneak Peek)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VCF'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레디 투 럼블'(READY 2 RUMBLE), '두 잇'(DO IT), 래퍼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굿잡'(GOOD JOB)(건호, 제이든, 마사미, 현빈), 역시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라 비다 로카'(La Vida Loca)(유민, 민제, 온, 건호)까지 총 다섯 트랙의 음원 일부가 차례로 담겨있다.
특히 이번 스닉픽에는 'VCF'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 더해져 올아워즈만의 유니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센스 있게 드러냈다. 멤버들은 무언가를 찾는 듯한 모습부터 모래 언덕 위로 뛰어 올라가는 모습 등 궁금증을 자극하는 장면들로 공개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에너제틱하고 독보적인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알리고 있는 올아워즈가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관심이 모아진다.
'VCF'는 올아워즈가 지난 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SNS 상에서 유행하는 밈(meme) '바이브 체크'(Vibe Check)를 기반으로 한 '바이브 체크 페일드'(Vibe Check Failed)의 줄임말로, 올아워즈가 데뷔 이래 보여주고 있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와 지향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앨범이다.
한편 올아워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VCF'는 오는 9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