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트레저가 신곡 '파라다이스'(PARADISE)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를 예고했다.
30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파라다이스'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트레저는 컴백 당일인 9월 1일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를, 그리고 이틀 뒤인 3일에는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수많은 자체 제작 고퀄리티 안무 영상들로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온 YG인 만큼 큰 관심이 쏠린다. 트레저는 꾸준히 글로벌 투어를 전개하며 매번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역량을 각인해 왔던 터. 이번 컴백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아울러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노을 진 하늘과 야자수 등이 로맨틱한 분위기의 '파라다이스'를 떠올리게 해 눈길을 끈다. YG 측은 "아름답고 초현실적인 풍경에 녹아든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으로 뮤직비디오를 가득 채웠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의 미니 3집 '러브 펄스'(LOVE PULSE)에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를 비롯해 '에브리씽'(EVERYTHING), '나우 포에버'(NOW FOREVER), '베터 댄 미'(BETTER THAN ME) 등 총 네 곡이 수록됐다. 사랑(LOVE)과 맥박(PULSE)을 결합한 앨범명처럼, 사랑에 빠졌을 때의 다채로운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내어 한층 성숙해진 트레저만의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트레저는 음악방송과 유튜브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이어 10월 10~12일 서울 KSPO DOME(구 체조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과 아시아를 순회하는 '2025~2026 트레저 투어 [펄스 온]'을 개최해 올 하반기를 빈틈없이 수놓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