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은 최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와 상파울루에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국내 제품명 보툴렉스) 브라질 프리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더마드림과 영업, 마케팅, 교육 등 전방위적인 협력을 이어가며 현지 시장 공략 속도를 높이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다.
더마드림은 탄탄한 영업망과 마케팅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브라질 대표 에스테틱 전문 기업이다. 독립적인 학술·교육 조직, 자체 트레이닝 센터 및 물류센터 등을 기반으로 한 실습 중심의 워크숍과 학술 행사 운영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레티보 제품 소개를 넘어 시술 노하우, 최신 임상 데이터, 현장 Q&A 세션, 네트워킹 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리우데자네이루 행사에는 피부과 전문의, 상파울루 행사에는 치과의사 및 생명공학 전문가들이 주축이 됐다. 세계적으로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 도리스 헥셀과 파비아누 마가호를 비롯한 브라질 내 주요 의료 전문가들이 의료 미용 시술의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휴젤 관계자는 "단일 국가 기준 세계 3위 규모의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인 브라질에서 현지 최고의 파트너인 더마드림과 함께 레티보의 경쟁력을 알리게 돼 기쁘다"며 "차별화된 제품력과 학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브라질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신뢰받는 프리미엄 톡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