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액세서리 번들링 패키지는 고객이 출고 초기부터 MINI 오리지널 액세서리를 장착해 자신의 개성을 반영하고 맞춤형으로 꾸민 MINI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상품이다.
뉴 MINI 쿠퍼와 에이스맨, 컨트리맨 등 '뉴 MINI 패밀리' 모델 5종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총 32가지의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MINI 특유의 유쾌한 감성을 강조하는 보닛 스트라이프와 사이드 미러 캡, 주행 중에도 휠 중앙의 MINI 로고가 고정되는 플로팅 허브 캡, 실용성이 돋보이는 루프 캐리어와 루프 박스 등 다채로운 MINI 오리지널 액세서리가 패키지에 포함됐다.
이 모든 구성품은 BMW 그룹 본사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액세서리이며 1년 동안 무상 보증이 제공된다.
주문한 패키지는 차 출고일 기준 그 다음달 15일 이후부터 장착 가능하며 반드시 출고한 딜러사의 서비스센터에 입고해야 한다.
MINI 액세서리 번들링 패키지는 출고 시 단 1회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며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금융 상품을 이용해 MINI를 신규 출고한 고객이 구매할 수 있다.
개별 구매 대비 30% 이상 할인된 부품 가격 및 장착 공임비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공되며, 차 할부 기간과 동일한 기간 동안 패키지 금액을 분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차별화된 MINI를 소유할 수 있다.
이밖에 MINI 코리아는 오는 12월까지 100만원 이상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MINI 오리지널 골프백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