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의 추석 연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정비 고객 혜택은 성수·서부·도봉·수원·대전·대구·동래 등 전국 7곳의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이날부터 10월2일까지 운영된다.
그 밖의 370개 협력 서비스센터에서는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의 '국내 자동차 제작사 추석 연휴 무상점검 행사' 일정에 맞춰 이달 29일부터 10월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각종 램프류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브레이크 오일·워셔액·냉각수·자동변속기 오일 등 주요 액체류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와이퍼 작동 상태 ▲전·후륜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상태 및 마모 ▲배터리 및 단자·벨트 균열 여부 등 차 운행에 직결되는 핵심 부품과 안전장치 전반에 대한 무상 점검이 가능하다.
점검 결과 엔진 오일 교체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정비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이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필터를 함께 교체할 경우 엔진오일 30%, 필터 15%의 구매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엔진오일만 교체할 경우 혜택은 15%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그랑 콜레오스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도 20% 특별 구매 혜택을 준다.
르노코리아의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와 정비 고객 혜택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엔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