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더클래스가 올해 하반기 런칭 예정인 ‘마스테리아 클럽’. /사진=HS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국내 최초의 '메르데세스-마이바흐' 멤버십인 '마스테리아 클럽(MASTERIA Club)'을 올해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HS효성더클래스의 '마스테리아 클럽'은 럭셔리 고객 전용 프라이빗 멤버십으로서 단순 차량 구매 혜택을 넘어 고객의 삶 속에서 브랜드 철학을 체험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마스테리아는 작년 공개된 HS효성의 CI(기업이미지)로서 근원, 나무(숲)를 뜻하는 라틴어 '마테리아'(Materia)와 별을 뜻하는 '아스타'(Aster)를 조합해 성장과 비전을 상징한다.


'마스테리아 클럽'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신규 출고 고객 및 기존 핵심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스타 로즈 골드(ASTER ROSE GOLD), 아스타 블랙(ASTER BLACK), 아스타 화이트(ASTER WHITE) 등 3개 등급으로 구분해 운영될 예정이다.

멤버십 고객들은 다이닝, 골프 및 스포츠, 해외투어, 문화예술, 호텔 및 라이프스타일, 전용 컨시어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맞춤형 큐레이션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프로그램에는 희소성이 높은 ▲미쉐린 셰프 프라이빗 다이닝 ▲마이바흐 회원 전용 골프대회 ▲마스터스·소니오픈 등 해외 골프투어 ▲프라이빗 경매 등이 포함된다. 마이바흐 전용 컨시어지 콜센터, 리무진 버스 '스타크루저' 지원, 회원 전용 매거진 등의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도 지원한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멤버십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마스테리아 클럽은 차별화된 고객 여정을 통해 희소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고객들이 실제 삶 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