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스마일게이트'를 비롯해 '갤럭시 스토어', '명일방주: 엔드필드', '스튜디오비사이드', '메가박스' 등 다양한 글로벌·국내 브랜드가 참여해 축제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글로벌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갤럭시 스토어(Galaxy Store)'는 AGF에 처음 참가해 '갤럭시 스토어 리프레시존(Galaxy Store Refresh Zone)'을 전시장 내 총 3개소에서 운영한다. 해당 공간에서는 휴식, 와이파이(Wi-Fi), 휴대폰 충전 서비스 등 관람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리프레시존 내 와이파이를 이용하는 방문객에게는 갤럭시 스토어 전용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그리프라인(GRYPHLINE)' 역시 신작 3D 실시간 전략 RPG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첫 참가를 확정하고 전시 및 시연, 무대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현장을 찾을 예정이다.
'카운터사이드'로 잘 알려진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올해 스폰서로 참여해 2025년 신작 '스타세이비어'를 테마로 한 확대된 부스와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스폰서로 참여하는 '메가박스'는 AGF 기간 동안 애니메이션 상영 및 특별 콜라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AGF의 핵심 프로그램인 RED·BLUE 스테이지 역시 최종 라인업이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메인 무대인 RED 스테이지에는 우치다 마아야, 하야미 사오리, 카와스미 아야코, 아사카와 유우 등 일본을 대표하는 정상급 성우를 비롯해 'Liella!', 'STELLIVE', 'hololive Meet' 등 인기 버추얼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들이 총출동한다.
AGF KOREA 2025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더욱 확장된 규모와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3일 간 축제를 선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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