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Auto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전시장 전경 /사진=BYD
BYD코리아가 경기 파주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내에 BYD Auto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전시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운정신도시는 젊은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거주 인구 비중이 높고 친환경 교통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곳이다. 또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은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보행로로 연결돼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며 GTX-A 개통도 예정되어 있다.

BYD코리아는 신세계가 선보이는 스타필드에 전시장을 오픈함으로써 수도권 서북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운정 전시장은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센트럴 1층에 있으며 374㎡규모로 최대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전시장에는 중형 전기 SUV 'BYD 씨라이언 7'을 비롯해 국내 출시된 BYD 승용 전 라인업이 전시되며 상시 시승 차량을 운영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국내 전시장 최초로 '양왕 U9'을 오는 14일까지 특별 전시한다.

12월 방문고객에게는 BYD 리유저블백, 니트백 등 웰컴 기프트을 제공한다. 또 12월 전시장 출고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여행용 기내 캐리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시티몰·커뮤니티형 쇼핑 공간 등 일상 속 가까운 곳에서 BYD를 만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