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은 라우펜의 기술력과 품질을 보다 직관적으로 각인시키는 동시에 고객 이용 편의성 개선을 통해 긍정적인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
라우펜의 브랜드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메인 페이지 구성을 재정비했다. 키비주얼 영역의 영상∙이미지 슬라이더, 화면 고정형 플로팅 배너 등 신규 기능을 도입하고 직관적인 UI∙UX 등 이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써 주요 서비스 편의성을 높였다.
'매장 찾기' 기능을 플로팅 배너로 적용해 이용자의 쉽고 빠른 페이지 이동을 지원한다. 한국타이어의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과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유럽 유력 자동차 전문지 성능 비교 테스트 및 어워드 결과, 신차용 타이어 공급 현황에 대한 정보를 새롭게 추가했다.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과 뉴스 영역을 추가 구성해 브랜드 주요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한국타이어는 '라우펜' 국내 공식 웹사이트 개편을 시작으로 2026년 2월 말까지 유럽·북미 등 전체 21개국 웹사이트 개편을 완료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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