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는 지난 22일 '쿠우쿠우 블루레일 의정부점'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건대직영점, 평촌범계점에 이은 세 번째 매장이다.
블루레일 의정부점은 경기 의정부시 홈플러스 의정부점 1층에 입점했다. 대형 마트 내에 위치해 쇼핑과 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경기도청북부청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로 대중교통 접근성도 갖췄다.
매장은 약 271㎡(82평) 규모에 100석의 좌석을 확보했으며,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메뉴는 1800원(핑크 접시)부터 6800원(레드 접시)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태블릿으로 주문한 메뉴가 특수 레일을 통해 테이블로 직접 전달되는 시스템을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다.
매일 아침 공수되는 신선한 재료를 전문 셰프가 직접 손질해 제공하며 초밥 외에도 꼬치, 케이크, 과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국, 음료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도 마련했다.
블루레일 관계자는 "의정부점은 브랜드 성장 과정에서 의미 있는 출점"이라며 "앞으로도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블루레일만의 프리미엄 회전초밥 문화를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