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마켓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3월29일부터 10월24일까지 운항하는 하계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진에어는 고객들의 원활한 예매를 위해 출발 공항별로 '얼리버드' 특가 오픈 시간을 다르게 운영한다. ▲부산 출·도착 국제선은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인천 및 제주 출·도착 국제선은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오픈한다. 진마켓에서는 최대 96% 할인이 적용돼 편도 총액 기준으로 일본 노선의 경우 5만원대부터 동남아 노선은 7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진에어는 운임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9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본 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진에어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할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6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의 즉시 할인도 적용된다.
진마켓 기간에는 오는 26일부터 3월 28일까지 출발하는 임박 항공편 대상 최대 20% 운임 할인 행사도 연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등 일본 주요 노선과 ▲방콕 ▲푸켓 ▲치앙마이 ▲세부 ▲보홀 ▲다낭 ▲나트랑 등 동남아, 괌, 대만 노선 등을 포함한 국제선과 ▲김포-여수 ▲부산·광주·대구·여수-제주 등 국내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진에어는 "새해를 맞아 설렘 가득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모든 혜택을 꼼꼼히 챙기시고 알찬 여행 일정 세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