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와 에일리가 함께하는 콘서트가 열린다.





DFD라이프.컬처그룹은 김범수와 에일리의 콘서트 '2017 힐링파크 페스티벌'이 오는 8월 19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진행된다고 24일 밝혔다.





자연에서 만끽하는 오감 만족의 페스티벌을 통한 힐링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2017 힐링파크 페스티벌'에서는 콘서트뿐만 아니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가든 디너 파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존인 '잇앤 스타일 스테이션(Eat and Style Station)'은 DFD라이프.컬처그룹의 나인블럭의 플리마켓과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돼 있는 푸드 트럭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아이스 비어 스테이션'에서는 외국인 바이너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아쿠아 플레이 풀(POOL) 존'에서는 디제잉과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하는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과 가족 단위를 위한 패밀리 풀에서 한 여름의 더위를 날릴 수 있으며, '펀 엔 플레이 스테이션'에서는 한 낮의 열기를 식혀줄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와일드 가든에서 진행되는 '가든 디너 파티'를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의 디너 파티도 경험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김범수와 에일리의 특별한 콘서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가든 디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2017 힐링파크 페스티벌'은 지난 5월 오픈한 가평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진행된다. 콘서트 티켓은 더 스테이 힐링파크 홈페이지와 DFD그룹 매장(소다, 닥스, 슈스파, 마나스, 더 플렉스, 보그너, 커터앤벅)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더 스테이 힐링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소다로 유명한 DFD라이프.컬처그룹이 론칭한 리조트로 부띠끄 펜션, 방갈로, 카바나 등 숙박시설과 아쿠아(풀, 스파 등) 시설 및 나인블럭(커피, 베이커리, 키친), 와일드 가든, 링스파3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더 스테이 힐링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