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앞으로 KT를 통해 중국 등에 진출하기 원하는 개발사들은 현지의 각종 미디어를 대상으로 게임을 론칭하거나 리뷰를 노출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개발사들은 대형 검색업체인 바이두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주요 사이트 프로모션 등을 이용한 효과적인 마케팅 지원을 받아 기존보다 차별화된 방법으로 해외에 진출을 할 수 있게 됐다고 KT 측은 설명했다.
KT는 이번 아이드림스카이와의 계약을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국내 게임 앱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사업 협력을 지속하고, 게임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으로 국내·외 매출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KT의 최정윤 상무는 "아이드림스카이와 함께 다채널 연동 플랫폼을 통해 중국 등 80개 채널에 한국 앱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200여개 이상으로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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