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은 6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에 ‘多 찍어주마!’ 종목분석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란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앱 내 스토어에서 각종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영상으로 구성된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구입하여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마켓이다.
신규로 오픈된 이트레이드증권 종목분석 서비스 ‘多 찍어주마!’는 매주 4~6개 종목을 재미있고 익사이팅(Exciting)하게 분석하여 e-book(전자책)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재미, 쉬움, 신뢰’라는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주1회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며, 종목 추천 이유(기존 사업의 진행 경과/ 신규 사업 경과/ 기타 주식 가치의 상승요인)와 차트분석에 관한 설명을 내용으로 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구글 앱스토어(Google Play)에서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은 후 스토어에서 “多 찍어주마!” 콘텐츠를 검색하여 구매 후 이용하면 된다.
콘텐츠 중에는 구매 전 미리 이용해 볼 수 있는 무료 콘텐츠와 친구 2명에게 추천하면 본인과 친구 2명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추천하면 무료’ 콘텐츠도 있다.
이준엽 이트레이드증권 채널개발팀장은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당사는 자사가 보유한 콘텐츠와 카카오페이지의 컨셉에 맞게 서비스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多 찍어주마!’ 종목분석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