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카콜라
탤런트 '김희선'씨가 아이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초 절정 동안 미모를 발산했다.
화사한 꽃들이 아름다운 테라스에는 톡톡 튀는 활력과 동안 미모로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김희선과 여자 둘의 소란스런 수다가 한창이다.
평소 김희선의 나이가 궁금했던 엄마들의 질문이 쏟아진다. “근데… 한참 어린 것 같은데 몇 살??” 김희선은 특유의 돌직구를 던지며 “저 내일 모레 마흔이에요”라고 말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그녀들의 수다는 세계적인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새로운 TV CF 이야기다.
배우 김희선은 이번 미닛메이드 광고를 통해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로 또래 학부모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모습을 연기했다.
미모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까지 닮고 싶은 주부들의 롤모델로 꼽히는 그녀는 본인과 가족들의 활력 넘치는 하루의 습관으로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를 선택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코카-콜라사 측은 “김희선은 가족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한 현명한 소비를 즐길 줄 아는 자신감 넘치고 똑똑한 주부의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주스 하나를 고르더라도 성분을 꼼꼼히 챙기는 주부들에게 '활력 있는 하루를 위한 건강한 습관'이라는 미닛메이드의 메시지를 잘 표현해 준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는 포도 과즙과 브라질 산 ‘생명의 열매’라 불리는 아사이베리 과육을 담은 ‘미닛메이드 리치블렌드 포도&아사이베리’와, 사과 과즙과 풍부한 햇살을 받으며 자란 칠레산 크렌베리 과즙을 담은 ‘미닛메이드 리치블렌드 사과&크렌베리 두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미닛메이드의 60년 전통 기술로 블렌딩한 주스로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 한 컵(200ml)에는 잘 알려진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E가 각각 일일 권장량의 33% 함유되어 있다.
김희선이 또래 학부모들 사이에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동안 비법을 밝히는 스토리의 세계적인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 광고는 6월 1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