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라는 아이템은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창업아이템으로 꼽힌다. 인기가 높은 만큼 경쟁도 치열하다.

기본적인 맛과 매장의 분위기가 치킨창업의 성패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프로방스풍의 인테리어로 치킨업계의 반향을 불러 일으켰던 보드람치킨은 최근 인테리어의 리뉴얼을 통해 신감각의 트랜디한 매장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치킨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유럽풍 오픈 테라스의 감성과 은은한 조명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거친 듯한 매장 벽면, 액자, 소품 등의 아틀리에를 테마로 한 빈티지한 매장의 컨셉은 즐겁고 자유로운 우리들만의 ‘아지트’다. 자유로운 공간 속에 놓여있는 세련되고 깔끔한 오픈키친은 쉐프가 정성껏 요리해주는 치킨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재 2-3개 점포가 신컨셉으로 선을 보이고 있고 가맹점주를 비롯해 예비창업자, 소비자들은 변화 된 보드람치킨의 모습에 매우 긍정적이다. 세련되고 편안한 공간의 연출로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이 보드람치킨의 매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리뉴얼과 관련되어 보드람치킨의 관계자는 "즐겁고 자유로운 아지트 보드람치킨에서 보다 더 많은 고객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