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파크하얏트 부산
파크하얏트 부산이 여름철 부산 해운대를 찾는 여행 고객을 위해 '‘패밀리 펀 앳 더 파크', '썸머 펀 앳 더 파크' 패키지를 동시에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밀리 펀 앳 더 파크’ 패키지는 파크하얏트 부산에서의 1박 및 2인 조식과 호텔 내부에 설치된 엑스박스 플레이룸 이용이 포함된다. 또 3층 규모의 해저터널 및 각종 수족관 시설을 갖춘 해운대 해변의 부산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친구 또는 연인 여행 고객을 위한 ‘썸머 펀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 전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올해 3월 출시된 랑방의 시그니쳐 향수인 ‘미(ME)’ 미니어처(4.5ml)를 제공한다. 또 엑스박스 플레이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 등 모든 부대시설 및 업장에서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하얏트 부산은 해운대의 자연을 호텔 내부로 옮겨놓은 듯한 독특한 실내 인테리어로 고객들은 호텔 어디에서나 편안한 휴식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성수기 이용 고객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7월22일부터 8월15일까지 호텔에서 해운대 해변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밀리 펀 앳 더 파크와 썸머 펀 앳 더 파크 패키지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각각 33만4000원, 27만5000원부터다(세금별도).